• 사전상담
  • 24시간 긴급전화
  • 1588-1029
  • 사전상담
  • 24시간 긴급전화
  • 1588-1029
  • 카카오톡문의

고객센터

FAQ

Total9
  • Q "초인스상조" 회원이 아니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A

    네, 가능합니다.

    저희 초인스상조는 기업 및 단체와 협약 후 회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나 개인고객이 늘어 남에 따라

    개인통합서비스까지 확대하여 후불제 장례토탈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누구나 언제든지 전화 한통화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Q 수의를 준비했는데 다른 용품과 대체 및 공제가능하나요?
    A

    준비하신 수의가 있으시면 동일 제품의 수의가 천차만별이기에 같은 수의 가격을 공제하여 드리지는 않고  꽃관보, 고급염베로 대체 가능합니다.

    그 외는 "초인스상조" 장례지도사와 상의하여 결정하시면 됩니다. 

  • Q 장례서비스 이용대금은 언제 정산하나요?
    A 저희 "초인스상조"는 100%후불제이므로 우선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발인전에 저희 직원에게 정산해 주시면 됩니다. 
  • Q 종교별 장례가 가능한가요?
    A 장례는 종교별, 지역별, 가풍별 또는 장례장소에 따라 달라질수 있읍니다. 저희 "초인스상조"의 
    장례지도사는 다년간 쌓아온 전문성으로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행사를 치루고 있으며 작은 순간
    도 놓치지 않고 정성을 다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 Q 전국적으로 행사가 가능한가요?
    A 저희 "초인스상조" 제주도, 섬지역, 교량이 연결되지 않은 도서지역이나 산간오지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 Q 원하는 장례식장에서도 행사가 가능합니까?
    A

    가능합니다.  장례식은 일반주택, 공공장소, 전문장례식장, 병원장례식장, 전문장례식장등 어디에
    서도 가능합니다. "주의할점"은 원만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사망시 우선 "초인스상조"로 먼저 전
    화를 주시고 저희 직원(전문장례지도사)이 도착하기 전에 장례식장으로 가시는 경우에는 장례식장
    에는 "초인스상조"회원이므로 장례행사는 "(주)초인스상조"에서 진행 한다고 상담실에 밝혀 주시고

    빈소 임대계약은 하셔도 되나 기타 용품 (수의,관,꽃,차량등)을 공급계약을 하시면 2중 계약이 되므로

    행사 진행이 불가합니다. 

  • Q 장례가 발생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저희 "초인스상조" 콜센터(1588-1029)로 전화 주시면 365일 24시간 항상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으로 장의 발생지와 연락처를 주시면 즉시 전문장례지도사가 출동하여 장의 절차를 친절히
    안해해 드립니다. 
  • Q 일반상조회사와 후불제상조회사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 일반상조회사는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운영되고 있읍니다. 적립금 중에는 영업수당,회원관리비,임대료,
    직원급여등 포함되어 있으며 불입한 금액이 사금융화 및 해약시 불입금이 제대로 지급이 안돼고 있습니다.
    "초인스상조"은 장례식장 및 일반 상조회사의 장례비용의 거품을 줄여 저렴하면서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읍니다
  • Q "초인스상조"에 가입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A

    저희 초인스상조는 기업 및 단체 후불제 토탈장례서비스를 후불제상조로 운영하였지만 

    현재는 특별한 가입절차가 필요없는 개인통합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습니다.

    장례발생시 당사의 상품에서 제시한 품목이나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으며,

    어느 상조 보다 알찬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